홈 > 연예 > 연예
연예

제국의아이들, ‘아리따운 걸’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공개!

M 싸이프랜 0 2236 0 0
5일 오전,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황광희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는 7일 공개하는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아리따운 걸’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 ‘광희 버전’을 공개 했다.


앞서 제국의아이들은 지난 3일 R&B 발라드 장르의 신곡 ‘아리따운 걸’ 발매 공지와 함께 순백색의 장미를 들고 수줍은 고백을 하는 듯한 시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바 있다.


이에 황광희는 “내가 매력은 더 터지는데 시완이보다 못한게뭐야 ㅋㅋㅋ 또 메인을 뺏겼어 !!” 라는 귀여운 질투와 함께 시완의 티저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분위기의 세 컷의 이미지를 통해 고백과 동시에 실연 당하는 컨셉트를 연출하여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 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황광희 스럽다.”, “티저 이미지로 웃길줄은 몰랐네.”, “전부 다 매력 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황광희를 응원했다.


한편, 지난 여름 1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하여 정규 2집 타이틀곡 ‘후유증’에 이어 미니앨범 ‘피닉스’까지 연이어 활발한 활동을 펼친 제국의아이들은, 감미롭고 사랑스러운 고백송 ‘아리따운 걸’로 2012년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