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음치클리닉,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M 싸이프랜 0 2670 0 0
음치, 박치, 몸치들의 집합소 ‘Dr.목 음치클리닉’의 스타 강사 신홍.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그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제공/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_㈜전망좋은영화사│감독_김진영│주연_박하선, 윤상현, 박철민, [특별출연] 김해숙)이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운 겨울 후끈한 코믹 열풍으로 절찬 상영중인 영화 <음치클리닉>이 숨겨졌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거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완치율 100%를 자랑하는 스타 강사 신홍(윤상현)의 클리닉에 숨소리마저 음치인 저질 성대 동주(박하선)가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코미디 <음치클리닉>.


첫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던 신홍과 동주는 서로 상반되는 성격의 캐릭터로 다양한 에피소드를 펼치며 관객들에게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한다. 서로가 마음에 들지 않아 티격태격 하던 두 사람은 동주의 ‘꽃밭에서’ 완창을 목표로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돌입하면서 점차 가까워지게 된다.


그러던 중 동주는 음치탈출을 결심하게 만들었던 첫사랑 민수에게 상처를 받게 되고,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라고 충고했던 신홍의 앞에서 쌓아두었던 감정을 폭발시키고 만다. 현재 극장에서 관객들이 만나볼 수 있는 <음치클리닉> 속 장면은 여기까지. 하지만 최종 편집이 완료 되기 전 전체 촬영 본에는 또 다른 장면이 이어져 있었다. 바로 상처받은 동주의 모습에 속상해 하며 도리어 화를 내던 신홍이 그녀에게 기습키스를 하는 장면이다.


배우들의 감정이 극에 달했던 이 키스신은 최종 편집 마지막 단계까지 그 생사가 치열하게 논의되었지만 로맨스보다는 코미디에 초첨을 맞추기 위한 김진영 감독의 선택으로 삭제된 채 개봉하게 되었다.


<음치클리닉> 속에 숨어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이뿐만이 아니다. 영화의 말미 신홍에 대한 마음을 뒤늦게 깨달은 동주가 동생의 오토바이를 타고 그가 있는 공연장으로 달려가는 장면이 등장한다. 하지만 초대박 코미디답게 동주의 오토바이 질주장면은 그리 평탄하지 못하고, 그들의 오토바이는 열린 택시문을 들이받고 그만 공중으로 날아가고 만다. 박하선은 이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와이어 액션 연기를 선보였다. 짧은 촬영이었지만 처음으로 와이어 액션에 도전한 박하선은 “와이어 액션이 체질인가 봐요”라며 힘든 기색 없이 능수능란한 연기를 선보여 스탭들로부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음치클리닉>은 추운 겨울을 후끈하게 달굴 코믹 열풍으로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 극장가를 점령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