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시크릿 전효성 “눈사람님”과 우산 데이트. 반달눈웃음 활짝!

M 싸이프랜 0 3010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본인의 트위터 (@Secretimehs)에 “눈사람님”과 데이트를 하는 앙증맞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일 함박눈이 쌓인 서울을 보여주기라도 하듯이 시크릿의 전효성은 본인의 트위터에 “눈이 쏟아지네요. 온 세상이 하얗다! 이제 눈오는 소리도 톡 댓 톡 댓으로 들립니다. 눈사람님이 외롭게 눈 맞고 있길래 우산 같이. 눈 안 맞게 해줬다고 톡 댓 대박나게 해준데요 눈사람님이!”라는 글과 함께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워주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키 높이를 맞춘 눈사람은 머리카락이 듬성듬성 있고, 눈, 코, 입에 안경과 목도리까지 갖추고 있어 전효성의 데이트 상대로는 부족함이 없어 보여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 옆에서 전효성은 반달눈 모양을 하고 눈사람에게 우산을 씌운 채로 환한 미소를 보내고 있어 보는 이들 역시 기분 좋게 하고 있다.

 

이를 접한 팬들은 “눈사람이 부럽기는 처음”, “나도 눈 맞고 있으면 우산 씌워주나?”, “눈사람 얼굴이 전효성 4배”, “눈사람이 눈 맞을까봐 걱정하다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전효성의 귀여운 모습을 환호했다.

 

시크릿은 지난 4일 신곡 ‘토크 댓(TALK THA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멜론 일간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