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5월의 여왕’으로 돌아온 걸스데이의 메이크업 화보 공개

홈 > 연예 > 연예
연예

눈부신 ‘5월의 여왕’으로 돌아온 걸스데이의 메이크업 화보 공개

M 싸이프랜 0 6570 0
5월의 여왕으로 변신한 걸스데이의 메이크업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트렌디한 5월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는 2014년 S/S 컬렉션 메이크업과 함께 5월 햇살처럼 밝고 사랑스러운 걸스데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화보에서 걸스데이는 대세 걸그룹답게 2014 S/S 메이크업인 발랄한 컬러의 싱글아이 섀도와 누드메이크업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5월 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그들은 능숙한 포즈와 뷰티 모델 못지않은 미모로 화보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코스모폴리탄 화보 속 걸스데이 처럼 발랄한 컬러의 싱글 아이 섀도를 연출하려면 먼저 맘에 드는 컬러 섀도를 하나만 골라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그라데이션 해 펴 바른다.

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할 땐 그보다 진한 컬러 펜슬로 라인을 살짝 잡아주면 눈매가 부어 보이거나 흐리멍텅해 보이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또, 립은 자신의 입술 색과 비슷한 제품으로 생기만 살리는 정도로 표현하는 것이 5월 트렌드 메이크업의 포인트다.

컬러풀하고 발랄한 5월 메이크업을 볼 수 있는 걸스데이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