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B.A.P, 싸이-이병헌-슈퍼주니어와 한국 대표로 디스커버리 다큐 촬영

M 싸이프랜 0 2505 0 0
B.A.P(비에이피)가 싸이, 이병헌, 슈퍼주니어와 한국 대표로 디스커버리 다큐멘터리를 통해 소개된다.

 

TS 엔터테인먼트는 B.A.P(비에이피)가 오는 12월 15일, 16일 양일간 디스커버리 채널을 통해 세계 34개국 1억 8,500만 가구에 방송되는 한국 알리기 다큐멘터리에 소개된다고 밝혔다. ‘코리아 넥스트’라는 타이틀의 이 다큐멘터리는 총 5편으로 구성, 편당 30분 분량으로 K팝부터 한국의 자연, 전통문화, 종교, IT 산업까지 다양한 소재를 통해 한국의 미래를 조명할 계획이다.

 

B.A.P(비에이피)는 이 중, 1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한류우드를 찾아서’에 가수 싸이와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그리고 배우 이병헌과 함께 소개되며 차세대 K팝 스타로서 한류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게 된다. 특히 B.A.P(비에이피)와 함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의 기획자인 원근연 부사장도 함께 출연, K팝이 만들어지는 시스템과 B.A.P(비에이피)가 어떻게 데뷔 때부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각광받을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 그 인기비결을 함께 들려줄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 앨범부터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와 아이튠즈 힙합 앨범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고 대만과 말레이시아를 비롯 독일 등지에서도 K팝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신인으로서 유례없는 기록을 갱신해온 B.A.P(비에이피)는 세계 34개국에 방영되는 이번 디스커버리 다큐멘터리를 통해 다시 한 번 K팝 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앞서 B.A.P(비에이피)는 지난 11월 30일 홍콩에서 개최된 '2012 MAMA'에서 ‘엠넷 피디 선정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9일에는 오직 유럽인들의 투표로만 결정되는 K팝 시상식인 'So-loved Awards 2012'에서도 '남자 신인상'과 '베스트 안무상' 수상하며 2012년 최고의 K팝 기대주임을 입증한 바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