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솔드아웃' 윤승아, 진정한 패션 완판녀의 탄생!

M 싸이프랜 0 2037
<사진제공: 솔드아웃 홈페이지>

배우 윤승아가 새로운 트렌드세터로 대중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유명 패션디자이너들의 런웨이 서바이벌을 그리는 프로그램 ‘솔드아웃’의 진행자로 나서 매회 미션마다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윤승아가 히피룩은 물론 드레스룩까지 수준 높은 스타일링으로 진정한 패션피플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는 것.

 

유수의 패션 브랜드들과 실력을 검증 받은 디자이너들의 콜라보레이션은 물론 에코 프로젝트, 완벽한 데이트 패션 등 다양한 미션을 선보이고 있는 ‘솔드아웃’에서 MC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윤승아는 매주 엣지 있는 아이템을 차례로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4회 미션이었던 에코 디자인 미션에서는 서바이벌의 주제에 걸맞게 친환경 소재로 된 인디언룩을 직접 셀렉해 완벽하게 소화함으로써 진행자로서의 면모까지 보이는 등 패션에 뛰어난 감각을 자랑하는 중이다.

 

데뷔 초부터 각종 패션쇼와 행사장은 물론 평상시 패션까지 TPO에 딱 맞는 스타일링으로 트렌디함을 뽐냈던 윤승아는 다양한 작품에서 캐주얼과 발랄하고 여성스러운 미니 원피스, 격식을 갖춘 드레스 등까지 센스있게 소화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워너비 스타로 발돋움 했다. 또한 매 작품에서 입고 나오는 옷들마다 ‘윤승아 패션’으로 여성 시청자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며 완판에 가까운 인기를 올리기도 했다.

 

자타가 공인하는 수준 높은 패션 센스로 진정한 트렌드세터로 자리매김하며 패션 프로그램까지 이끌어가는 윤승아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런웨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솔드아웃’을 통해 더욱 그 진가를 발휘하는 중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