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전우치, 차태현-유이, 드디어 만났다! 목숨 건 배틀 본격시작!

M 싸이프랜 0 2051
[사진제공: 초록뱀 미디어]

지난주 방송된 KBS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초록뱀 미디어 제작)에서는 미혼술에 걸린 홍무연(유이)을 구하기 위해 강림(이희준)에게 맞선 전우치(차태현)가 위험에 처하는 모습이 담겨졌다. 비서각 살인사건의 주범이 홍무연이라는 사실을 두 눈으로 직접 목격하게 된 전우치가 마숙(김갑수)으로부터 무연을 구출해내고자 분투를 펼치고 있는 것.

 
전우치는 12일 방송될 ‘전우치’ 7회 분에서 결국 홍무연과 조선에서의 첫 만남을 갖는다. 하지만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특유의 ‘도술액션’과 ‘우아미액션’을 선보이며 팽팽한 접전을 펼치는 모습이 예고돼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촬영은 지난 달 29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드라마 세트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은 해가 떨어질 무렵부터 시작돼 다음날 해가 뜰 때까지 10시간이 넘도록 이어졌던 상황. 차태현은 도술 주문 ‘오도일이관지’를 외치면서 연신 절도있는 ‘도술액션’을 선보였고, 유이는 긴 팔다리를 이용한 아름다운 ‘우아미액션’을 펼쳐냈다.

 


특히 액션장면인 만큼 한 장면 한 장면 찍을 때마다 안전관리 등을 신경 쓰며 꼼꼼하게 촬영을 이어나갔던 상황. 두 사람은 촬영이 10시간이 넘도록 계속된 상황에서도 쉬는 시간을 이용, 완벽하게 액션 동선을 맞춰나가는 모습으로 현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그런가하면 차태현은 제작진이 한창 피로에 지쳤을 시간인 오전 1시 촬영장에 ‘떡볶이 차’를 깜짝 선물로 등장시켜 제작진을 감동케했다. 밤낮없이 ‘전우치’를 위해 일하는 이들을 위해 야식으로 ‘떡볶이 차’를 통째로 빌린 것. 차태현은 따뜻한 오뎅 국물과 떡볶이를 스태프들과 함께 먹으며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이에 스태프들은 “예상치 못한 뜻밖의 선물에 감동받았다. 역시 차태현!”이라고 입을 모았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7회분부터는 빠른 스토리 전개와 흥미진진한 반전 스토리가 이어질 것”이라며 “촬영을 시작한지도 벌써 3개월이 다 되어 가는데 날씨가 너무 추운 것 말고는 정말 완벽하다. 앞으로 회가 거듭할수록 시청자분들도 빠르게 드라마 속으로 몰입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는 ‘변신술’을 통해 차태현이 성동일로 변신해 펼쳐내는 깨알 같은 즐거움이 시청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또한 ‘홍길동 지도’의 진실을 알아내기 위한 왕실 내부의 ‘복잡 미묘’한 스토리가 서서히 공개되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 목 오후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