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제국의아이들 형식, ‘아리따운 걸’ 피아노 버전 달콤한 ‘프러포즈 송’ 공개

M 싸이프랜 0 2228
제국의아이들이 지난 7일 공개한 디지털 싱글 ‘아리따운 걸’의 피아노 버전이 화제다.


13일 정오, 제국의아이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zea2011)을 통해 신곡 ‘아리따운 걸’을 피아노 버전 영상을 공개 했다.


공개된 영상은 최근 화제의 예능프로그램 tvN’더로맨틱 & 아이돌’에서 포미닛의 남지현과 달콤한 커플 기류를 보이며 새로운 로맨틱 연하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제국의아이들의 멤버 박형식이 감미로운 피아노 반주에 맞추어 편곡한 ‘아리따운 걸’을 솔로로 열창하는 모습이다.


팀 내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박형식은 ‘아리따운 걸 피아노 버전’ 개사에 직접 참여하였으며,수년간 제국의아이들로 그룹 활동을 하면서 단 한번도 솔로곡을 들려준 적이 없기에, 이번에 공개한 ‘아리따운 걸 피아노 버전’은 여성 팬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열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박형식이 속한 제국의아이들은 음악적인 스펙트럼을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킨 R&B 발라드곡 ‘아리따운 걸’로 추운 겨울 여성 팬들의 따뜻한 감성을 자극하며 예능, 뮤지컬,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