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건리, 보헤미안 컨셉과 트렌드 읽는 선구안으로 관심집중

홈 > 연예 > 연예
연예

메건리, 보헤미안 컨셉과 트렌드 읽는 선구안으로 관심집중

M 싸이프랜 0 4528 0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메건리의 보헤미안 컨셉이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코스모폴리탄 6월호에 따르면 헐리우드 멋쟁이 스타들이 모두 모이는 어워드 뮤직 페스티벌에서 자유로운 보헤미안 스타일의 패션을 뽐내는 스타들이 많았다고 전해졌다. 때문에 메건리의 컨셉은 트렌드를 읽는 선구안을 가졌다는 평을 얻고 있다.
 
2014년 올해의 유행 색상으로 블루를 뽑은 미국 색채 연구소 팬톤은. 블루는 신선함을 줄 뿐만 아니라 희망을 전하는 색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고
전했다.

메건리 의상의 메인 컬러는 블루다. 메건리의 의상 속 블루와 보헤미안 스타일의 조화는 완벽했다. 블루와 자유로움을 연상케 하는 보헤미안 컨셉은 대중들의 시선을 끌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존재하지 않는 희망의 날을 노래하는 그녀의 ‘8dayz’와 희망을 전하는 색상 블루,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보헤미안의 컨셉은 서로 다른 듯 하면서 힐링이라는 메인 테마에 맞춰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활력소가 되고 있다.

가창력과 시원시원한 보이스로 눈길을 끌었던 메건리에게 다양한 느낌의 컨셉은 다시 한번 그녀를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건리는 오는 3일 MTV 더쇼에서 ‘8dayz’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서브 커뮤니티
dk온라인
철권7
유머갤러리
인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