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전우치, ‘전우치’ 미공개 컷 공개!

M 싸이프랜 0 2148 0 0
[사진제공: 초록뱀 미디어]

이희준은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극본 조명주, 박대영/연출 강일수/ 제작 초록뱀 미디어)에서 강한 카리스마와 레이저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이희준이 카우보이를 연상케 하는 ‘초강력 카리스마’를 뽐내며 그 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또 다른 매력을 살며시 드러낸 것.

 
특히 ‘악의 축’ 마숙(김갑수)파답게 찔러도 피한방울 나오지 않을 것 같지 않은 거칠고 강한 남성미의 소유자 강림(이희준)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홍무연(유이)과 마숙 사이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 강림이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희준의 ‘승마보이’변신은 지난 달 15일 경상북도 영주시 순흥면에 위치한 선비촌에서 진행됐다. 비록에 화면에 담아지지는 않았지만, 이희준은 주어진 분량 하나하나에 최선을 다해 현장에 있던 사람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이희준은 빡빡한 스케줄을 감행해내느라 30분 정도의 짧은 몸 풀기 후 곧바로 실전으로 돌입해야 했던 상황. 연습이 많이 부족하다며 걱정하던 이희준이었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등 미소와 여유를 부리며 말과 하나가 된 모습을 보였다.

 
이뿐 아니라 이희준은 촬영하는 도중이나 쉬는 시간 틈틈이 말의 몸을 쓰담쓰담 쓰다듬어 주는가하면, 옆에서 계속 친근감을 표시하며 끊임없이 말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했다. 이로 인해 촬영은 막힘없이 진행됐고, 예상시간보다 훨씬 빨리 촬영을 마무리 지을 수 있었다. 촬영을 마치고 감독님을 비롯한 촬영장 스태프들은 “들판 위 카우보이를 보는 것 같다”는 등의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이희준의 열정적인 마인드가 빛을 발한 셈이다.

 
이희준 소속사 관계자는 “이희준이 말 타는 장면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촬영 전부터 꾸준히 준비해 온 것으로 안다”며 “스케줄이 비거나 여유가 생길 때마다 용인으로 찾아가 끊임없이 말을 타며 준비해왔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아무 사고 없이 즐겁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귀띔했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관계자는 “이희준이 액션 신 대부분을 대역 없이 본인이 직접 연기해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드라마가 후반부로 갈 때쯤엔 액션배우 못지않은 실력을 갖게 될 것 같다”라며 "'절대 악인' 마강림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에서는 자신이 전우치라는 정체를 고백하는 차태현의 말을 듣고 모든 사실을 알게 된 백진희가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져 극의 긴장감을 더했다. 또한 차태현에게 충성맹세를 다짐했던 성동일이 ‘오천냥’ 때문에 차태현을 배신하는 장면이 그려져 흥미를 고조시켰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 목 오후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