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대풍수' 지진희, 한파에도 따뜻한 팬서비스 '감동'!

M 싸이프랜 0 2153 0 0
지진희가 한파로 얼어 붙은 촬영장에 모인 팬들에게 따뜻한 팬서비스를 건넸다.

 

제 18대 대통령 선거가 있던 19일 오후 SBS 드라마 '대풍수(극본 남선년 박상희 연출 이용석)' 촬영이 한창이던 용인 민속촌에는 이른 아침 투표를 끝내고 나온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졌고 마침 현장에서 촬영 중이었던 지진희를 본 관광객들이 삼삼오오 모여들기 시작했다.

 

지진희는 추운 날씨에도 자신을 향해 인사와 응원을 건네는 시민들에게 반갑게 화답하며 일일이 요청하는 사진 촬영에도 흔쾌히 응하는 등 친근한 매력을 과시했다.

 

강추위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지진희는 “민속촌 구경도 잘 하시고 드라마 ‘대풍수’도 많이 시청해달라”며 깨알 같은 홍보도 빼놓지 않았다는 귀띔. 또한 이른 아침 투표에 참여하고 촬영장에 나온 지진희는 시민들에게 “투표 하시고 나오셨죠?”라며 대통령 선거도 빼놓지 않고 챙기는 등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고.

 

특히 가족 단위로 나온 시민들 속 상당수의 초등학생들이 지진희에게 얼마 전 출연해 우승까지 거머쥐었던 '런닝맨' 이야기를 하며 열띤 환호를 보내기도 해 남녀노소 불문한 지진희의 인기를 실감하기도 했다는 후문.

 

현장에 있던 시민들은 “추운 날씨에도 고생이 많으시네요”, “지진희 배우! 정말 잘생겼어요!”, “투표하고 가족들이랑 오랜만에 나들이 나왔는데 지진희까지 보게 돼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대풍수’ 정말 잘 보고 있는데 계속해서 응원하겠다”며 격려의 인사를 건넸다.

 

한편, 혁명을 예고하며 자미원국을 찾으려는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한 지진희의 모습으로 한 층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SBS 대기획 ‘대풍수’는 오늘 밤 9시 55분 21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