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B.A.P ‘노 머시’ 독일에서 ‘올해의 노래’ 선정. B.A.P 신드롬 확인!

M 싸이프랜 0 2235
B.A.P(비에이피)의 ‘노 머시(NO MERCY)’가 ‘독일에서 진행되는 ‘리마커블 어워즈 2012(Remarkable Awards 2012)’에서 올해의 노래’에 선정되며 유럽에 만연한 B.A.P(비에이피) 신드롬을 확인시켰다.

 

2010년에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은 ‘리마커블 어워즈 2012 ? 독일의 한국 엔터테인먼트 시상식(German Korean Entertainment Awards)’은 3일에 걸쳐 다양한 분야에서 독일 팬들의 직접 참여로 이루어지는 시상식을 진행했다. 가장 먼저 발표된 카테고리에서 B.A.P(비에이피)는 이미 남자 신인상(Best New Male Artist)을 획득했으며 23일 최종 발표된 리스트에서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 트러블메이커의 ‘트러블 메이커’, 시아준수의 ‘타란탈레그라’ 등 쟁쟁한 후보작들을 제치고 ‘노 머시’가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로 선정되는 이변을 낳았다.

 

독일을 기반으로 음악과 TV 등의 분야에서 한국의 트렌드를 보여주는 ‘리마커블 어워드 2012’는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German Asian Music Charts)’의 결과를 바탕으로 심사단들이 후보작들을 선정, 팬들의 투표에 의해서 최종 수상자가 결정된다. ‘올해의 노래’는 2010년에는 샤이니의 ‘루시퍼’가, 2011년에는 비스트의 ‘픽션’이 선정된 부분으로 신인이 뽑힌 것은 처음이다.

 

지난 7월 발표된 B.A.P(비에이피)의 ‘노 머시’는 힙합에 사투리랩과 국악의 접목이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에서 8월과 9월에 걸쳐 2개월간 1위를 차지한 데에 이어 지난 11월 차트에서도 아직 9위에 랭크되어 있을 만큼 독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012 SBS MTV BEST OF THE BEST’와 아리랑 TV에서 주최하는 ‘2012 Super Rookie Award’에서도 신인상을 획득한 B.A.P(비에이피)는 ‘멜론 뮤직 어워드’를 비롯, 유럽인들이 뽑는 ‘쏘-러브드 어워즈 (So-loved Awards)’와 ‘리마커블 어워즈’에서도 남자 신인상을 획득해 현재까지 5개의 국내외 신인상을 싹쓸이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