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드라마의 제왕, 리얼리티 어디까지 인가? 광수 ‘박규선’ 진짜 군입대!!

M 싸이프랜 0 2615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에서 개그맨이 아닌 배우로 변신해 최시원과 환상의 콤비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희극배우 ‘박규선’ 지난 주 군입대를 했다.

<드라마의 제왕>에서 강현민(최시원분)의 매니져로 출연해 환상의 콤비로 연기 열연을 펼쳤던 희극배우 ’박규선’이 방송16회 분 내용상 군입대를 하게 되는 내용이 사실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의 제왕> 16회 방송 내용에서 ‘광수(박규선 분)’는 톱스타 강현민(최시원 분)의 매니져 직을 군입대 문제로 그만두게 되어 새로운 매니져에게 강현민이 싫어하는 것들에 대한 주의 당부를 애잔하게 설명하며 떠나는 내용을 담았으며 이 내용은 광수 역으로 드라마에서 많은 재미를 주고 실제로 군입대를 하게 된 희극배우 ‘박규선’에 대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에 장항준 작가는 “군입대 직전까지도 쉬지 않고 열연을 펼쳐준 광수(박규선)에 대한 고마움을 담고자 에피소드를 넣게 되었다. 몸 건강히 군생활을 무사히 마치길 바란다.” 며 박규선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박규선의 군입대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의 제왕>은 리얼한 드라마제작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으로도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이번 희극배우 ‘박규선’의 군입대 내용이 사실로 밝혀져 드라마의 대한 현실적 내용을 픽션과 논픽션으로 나누기가 힘들다는 시청자들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방송 2회분만을 남기고 있는 <드라마의 제왕>은 앤서니의 실명 위기에 대한 극적 고조감을 달리고 있는 시점에 앤서니와 고은이의 러브라인에 대한 전개가 앞으로 어떻게 이루어질 것인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