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김서형, ‘넝굴당’ 남매 이희준과 광고서 재회! 건강 커플 호흡!

M 싸이프랜 0 4020 0 0
<사진제공: 판타지오>

화제 속에 종영한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천 부잣집 큰 누나로 특별 출연해 막강 시월드 카리스마를 선보인 김서형과 천재용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희준이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www.natureset.co.kr) 홍오메가3 CF에서 다시 만났다.

 

지난 9월 초 강남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에서 김서형은 혈행 개선을 위해 오메가3를 먹는 ‘오메가3녀’로 등장, 이지적인 외모로 카리스마 넘치는 차도녀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탄력 있는 S라인을 뽐냈다.

 

김서형이 이희준과 파트너로 호흡을 맞추는 이번 ‘네이처셋 홍오메가3’ CF는 도시 남녀의 일상을 그대로 그려 넣기 위해 압구정 카페거리, 도산공원, 한강 둔치, 신사동 갤러리 등 여러 장소에서 다양한 장면으로 촬영 됐다. 시트콤 ‘엄마가 뭐길래’에 합류한 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도 김서형은 광고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건강함과 발랄함으로 유쾌한 촬영을 이어가며 파트너인 이희준과 호흡을 맞췄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에서 김서형은 드라마 ‘넝굴당’에 특별 출연해 임팩트 강한 남매 사이로 호흡을 맞췄던 이희준과 다시 만나 카리스마 있는 모습 대신 생기 있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고.

 

한독약품 CHN사업본부 성재랑 상무는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라는 컨셉에 부합할 수 있도록 건강한 도시 남녀의 이미지를 가진 배우 이희준, 김서형씨와 네이처셋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며 김서형의 광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한편, 김서형은 오는 10월 초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일일시트콤 ‘엄마가 뭐길래’로 첫 시트콤 연기에 도전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