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무한도전, 2013년 1월 5일부터 4번째 사진전 시작!

M 싸이프랜 0 2216 0 0
[사진제공 : MBC]

오는 2013년 1월 5일(토)부터 MBC 일산 드림센터 사옥 1층 로비에서 2012 무한도전 사진전이 시작된다. 

무한도전 사진전은 2012년 서울과 부산, 두 번의 전시를 통해 총 34만 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방문하며 대성황을 이뤘고 무한도전의 대표적인 시청자 이벤트로 자리 잡았다. 

이번 전시는 QR코드를 활용하여 무한도전 퍼즐게임, 모바일 사진전, 모바일 달력 어플리케이션을 전시 관람 중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특히 모바일 사진전의 경우 무한도전 달력을 판매하는 대표 사이트인 MBC tShop을 공동으로 운영하는 GS홈쇼핑의 협찬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MBC 기획사업부 김영규 차장은 “올해 6개월간의 방송 공백 때문에 사진전에 대해 다른 해보다 더 많은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었다. 다행히 최근 6개월의 다양한 특집들을 바탕으로 보다 재미있는 사진전을 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MBC와 바른손이 공동 제작한 다양한 무한도전 관련 기프트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무한도전의 ‘무한상사’ 특집을 콘셉트로 한 멤버들의 세 번째 한정판 피규어를 현장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2012 무한도전 사진전은 2013년 1월 20일(일)까지 계속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