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국카스텐-알리-씨클라운의 "해피 바이러스" 신년 메시지 영상 공개

M 싸이프랜 0 2378
국카스텐, 알리, C-CLOWN(씨클라운)이 합동 신년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국민 록밴드로 거듭난 국카스텐과 실력파 솔로 여가수 알리, 신예 아이돌 C-CLOWN(씨클라운)이 오늘(31일) 정오, 각 팬 카페와 유투브, 페이스북을 비롯한 SNS 공식 채널을 통해 합동 신년 메시지가 담긴 영상을 업로드했다.
 

단정하게 의상을 갖춰 입은 세 팀은 무대 위의 개성 있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또 다른 밝은 표정과 유머 넘치는 멘트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하고 있다.
 

영상에서 세 팀은 "2012년은 모두에게 뜻 깊은 한 해였다. C-CLOWN(씨클라운)은 데뷔를 했고, 국카스텐은 ‘나가수’를 통해, 알리는 드라마 OST 등으로 좋은 무대와 다양한 음악을 선보여드렸다"면서  "이렇게 기쁘고 좋았던 일들만 기억하며 올해를 보내고, 다가오는 2013년에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돈도 많이 버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채워 나가시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사이 좋은 11남매 같아요. 영상으로 해피 바이러스가 전해 지네요", "국카스텐, 알리, 씨클라운도 많이 사랑 받고 더 발전하는 2013년이 되길!" 등의 메시지로 덕담을 주고 받았다.

 
한편 C-CLOWN(씨클라운)은 두 번째 미니앨범 '멀어질까봐'로 활동 중이며, 알리는 새 앨범 작업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국카스텐은 어제에 이어 오늘(31일)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대규모 단독 공연 “TIME AFTER TIME”을 열어 관객들과 함께 힘찬 2013년의 시작을 맞을 계획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