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무한도전, 뉴욕에 서다!

M 싸이프랜 0 2226 0 0
[사진제공 : MBC]

MBC <무한도전>의 유재석, 노홍철, 하하가 ‘국제가수’ 싸이와 함께 미국 4대 네트워크 방송 가운데 하나인 ABC 방송 생방송에 출연했다. 유재석과 노홍철, 하하는 현지시간 2012년 12월31일(월) 저녁 뉴욕 타임스퀘어 특설무대에서 펼쳐진 미국ABC 방송국 프로그램 에 출연해 싸이와 함께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쳤다.
 

미국ABC 방송국 프로그램 는 4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쇼다. 매년 연말이면 전 세계에 생방송 되는 이 쇼를 보기 위해 미국 전역에서는 물론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뉴욕 타임스퀘어로 모여든다. 


사람들은 이 쇼와 함께 멋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며 지난 한 해를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설계한다.  2012년 ‘강남스타일’로 전 세계를 휩쓴 싸이는 미국의 가장 화려한 무대에서 전 세계 팬들에게 가장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고자 ‘강남스타일’ 뮤직 비디오에 출연한 유재석과 노홍철을 초청했다.

 
무한도전의 유재석, 노홍철, 하하는 31일 아침에 뉴욕에 도착했으며, 오후 4시  유재석과 노홍철 둘만 리허설을 한 후 저녁에 생방송으로 진행된 미국ABC 방송 프로그램 에서 싸이와 함께 출연해 뉴욕 타임스퀘어를 가득 메운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강남스타일’의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미국의 대표적인 팝스타들만 출연하는 ABC 방송국 프로그램 에서의 공연을 통해 미국진출을 꿈꾸는 유재석과 노홍철 두 사람의 생생한 뉴욕 진출기. 그리고 공연 뒷소식과 이 둘을 부러워하며 따라간 하하는 공연에 같이 참가 할 수 있었는지, 또 미국 팝스타들과의 파티까지 그 모든 것은 무한도전을 통해 공개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