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B1A4(비원에이포), ‘일본 골드디스크대상’ 2관왕 등극

M 싸이프랜 0 2394 0 0
B1A4(비원에이포)의 기세가 연초부터 심상치 않다.



B1A4가 제 27회 일본 골드디스크대상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카라, 소녀시대에 이어 한류의 인기를 이어갈 다크호스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일본 내 가장 권위있는 시상식인 일본 골드디스크대상은 일본 레코드협회 주최로 최근 1년동안 가장 활약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하며, B1A4는 ‘올해의 신인상(New Artist Of The Year)’과 더불어 ‘베스트 3 뉴 아티스트(Best 3 New Artists)’의 2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신인상(New Artist Of The Year)’ 부문에서 B1A4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국 출신의 보이 밴드 '원 디렉션(One Direction)', 명실공히 일본 최고의 아이돌 'AKB48'의 공식 라이벌로 2011년에 탄생한 '노기자카46'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베스트 3 뉴 아티스트(Best 3 New Artists)’ 부문에는 B1A4와 함께 한국 가수 아이유와 보이프렌드도 이름을 올렸으며, 특히 B1A4가 ‘올해의 신인상(New Artist Of The Year)’까지 2관왕을 차지하며 최고의 신인이자 K-POP을 이끌어갈 신흥 강자임을 확인시켰다.


B1A4는 2012년 6월 [Beautiful Target [UTF-8?]��밓apanese ver.-]으로 일본에 데뷔했으며, 이달 말 요코하마 아레나와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열리는 일본 첫 단독 콘서트는 티켓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B1A4 멤버들은 일본 골드디스크대상 2관왕 수상 소식을 전해 듣고 "2관왕이라니 믿어지지 않는다. 많은 팬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신 덕분에 이렇게 멋진 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정말 감사드리고 여러분께 더욱 더 사랑 받는 그룹이 될 수 있도록 2013년에도 열심히 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B1A4는 지난 해 12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잠시 앨범 활동 휴식기에 들어갔으며, 이달 말 열리는 일본 첫 단독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