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클라우드 아틀라스, 제작 비하인드 영상 공개! 천재 감독들의 대작은 이렇게 탄생되었다!

M 싸이프랜 0 2097
오늘(9일) 개봉하여 마침내 베일이 벗겨지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감독과 배우의 애정이 고스란히 담긴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9일) 개봉한 2013년 최고의 기대작 <클라우드 아틀라스>가 각종 예매사이트에서(롯데시네마, 맥스무비) ‘1월 둘째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에 꼽히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화 제작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톰 행크스, 할 베리, 짐 스터게스를 비롯한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배우들과 앤디&라나 워쇼스키 감독, 톰 티크베어 감독이 등장해 영화에 대해 소개하고 제작 과정을 밝힌다. 가장 먼저, 이번 영화에서 1인 6역 열연을 펼친 데 이어 생애 첫 악역까지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톰 행크스가 <클라우드 아틀라스>의 독창적인 예술성에 대해 극찬하며 영상이 시작된다.


이후 톰 티크베어 감독과 앤디&라나 워쇼스키 감독이 직접 작품에 대해 설명하며 그들이 디렉팅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이 이어진다. “하나의 영혼으로 여러 생을 사는 인물들을 연기하게 된 것은 배우로서 아주 특별한 도전이었다”고 흥분하여 말하는 할 베리의 모습에서 영화에 대한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에서 특수 분장을 통해 1인 다역 열연을 펼친 짐 스터게스, 짐 브로드벤트, 제임스 다시 등의 출연진들이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도전하게 된 소감을 생생하게 전하며 영화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용감하고, 강렬한, 아름다운 영화(movies.com)’, ‘놀랍고 감동적이고, 그리고 감격적이다(MSN Movies)’, ‘눈부시고, 흥분되는 한편의 대서사(Chicago Sun-Times)’의 리뷰들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감독과 배우들의 애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제작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한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오늘 개봉, 관객들에게 지적 쾌감을 선사하며 201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