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염정아 명 연기력, '남나비'에 날개를 달아주다!

M 싸이프랜 0 2094 0 0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이 회를 거듭하면 할수록, 주인공 ‘남나비’의 캐릭터를 보면 볼수록 염정아의 존재감이 실로 놀랍다.

 

코믹과 멜로에 이어 신파까지 아우르는 염정아의 연기력과 캐릭터에 대한 집중력 등이 드라마 내 구심점 역할을 제대로 하며 22년 연기 경력의 내공이 어떤 것인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극 중 안하무인 전직 톱스타 남나비를 연기하는 염정아는 극 초반, 몸 개그도 불사하며 화려하지만 허당기 넘치는 캐릭터로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는가 하면 박용우와의 로맨스로 애틋함까지 자아내며 주말 밤 시청자들을 웃고 울리며 이목을 집중시켜왔다.

 

특히 극 중 안하무인 톱스타 ‘남나비’가 우여곡절을 겪으며 변모해 가는 과정을 실제다 싶을 정도로 현실감 넘치게 표현해내는 염정아 호연은 이제 극 중반부를 넘기며 점차 탄력을 받고 있는 드라마의 인기 원동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극 중 어떤 캐릭터보다도 체력적, 감정적 에너지 소모가 많은 ‘남나비'가 ‘염정아’라는 제 짝을 만나 힘찬 날갯짓을 제대로 하고 있으니 말이다.

 

염정아의 연기력은 최근 다소 신파스럽게 흘러갔던 극 전개에서 더욱 그 빛을 발하고 있다. 얼마 전 15시간에 걸친 혼신의 눈물 연기로 사랑하는 남편을 떠나 보낸 남나비의 감정을 생생히 그려내 호평을 받은 염정아는 지난 주 방송에서 사랑했던 남편의 배신과 내막을 알게 된 후 슬픔과 절망을 절절히 토해내며 주말 안방을 다시 한번 눈물로 물들였다. 이에 힘입어 지난 토요일 방송 분은 시청률 12.4% 기록하며 시청률 상승세를 보였다.

 

염정아의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날개를 단 남나비의 성장기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