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SBS 후속 특별기획 "돈의 화신" "조연이라 쓰고 주연이라 읽는다"

M 싸이프랜 0 2055
  SBS 특별기획 '돈의 화신'은 주연연기자(강지환, 황정음, 박상민, 오윤아, 이태임)의 캐스팅도 화려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조연 연기자들 캐스팅이 더 화려 한 것을 느낄 수 있다.

 
  극중 '이차돈'(강지환)의 어릴적 아픈 기억을 주고 떠난 부모 역할에 중견연기자 '주현', '박순천'이 부부로 출연을 하고, '이차돈'을 도와주는 희대의 사기꾼역에 '손병호'가 출연한다.
 

  또한 '복재인'(황정음)의 엄마역으로 '김수미'가 출연 하는데, '이차돈'이 검사로 성공할 수 있게 결정적인 도움을 주는 역할이다. 

 
  이차돈의 반대 세력인 '지세광'(박상민) 주변 인물에 로펌대표역에 '이기영', 국회의원역에 '정은표', 보도국장역에 '이승형' 등 화려하지는 않지만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연기자들이 출연하고, 그 외 '윤용현', '이병준', '양형욱' 등의 연기자들이 출연한다.
 

  강한 개성으로 무장한 주 조연 배우들이 각자의 위치에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으며, '돈의 화신'이 웃음 코드를 잃지 않는 유쾌한 드라마를 지향 하는데 있어 조연들이 꼭 필요함에 '조연이라 쓰고 주연이라 읽는 이유이다'
 

  한편 '돈의 화신'은 1/14일(일) 강지환의 첫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성인 연기자 촬영에 돌입한다.

 
 SBS 특별기획 '돈의 화신'은 오는 2월 2일(토) 첫 방송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