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배우 공유, 마인드브릿지 4년 연속 광고모델 체결!

M 싸이프랜 0 2592
<사진 제공: 마인드브릿지>

배우 공유가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와 세 번째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4년 연속 마인드 브릿지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마인드브릿지는 지난 2009년 세련된 마스크와 지적인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는 컨셉에 적합하다고 판단하여 공유를 광고 모델로 처음 발탁하였다. 모델 교체 주기가 빠른 패션 업계에서 4년 연속 맺는 재계약은 극히 드문 일이다. 공유는 이번 계기를 통해 다시 한번 강력한 모델 파워를 입증하며 광고 시장에서 남성모델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히게 되었다.

 

마인드브릿지 측은 “공유의 반듯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훤칠한 키와 이상적인 비율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상이자 남성들의 롤 모델의 요소이다”며 “공유는 마인드브릿지가 비즈니스 캐주얼 분야에서 지속적인 1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여한 바가 큰 만큼 앞으로 더욱 활발한 작품 활동으로 효과적인 브랜드 가치 상승에 영향을 끼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와의 4년 연속 끈끈한 의리를 이어가게 된 공유는 현재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용의자’를 촬영 중에 있으며 북한 최고의 특수부대 출신 용병 역을 맡아 기존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변신에 도전해 강한 남성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