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씨클라운, 국카스텐 사인CD 인증샷 "형님들, 격하게 응원합니다!!”

M 싸이프랜 0 2630 0
그룹 C-CLOWN(씨클라운)이 록밴드 국카스텐에게 받은 사인CD 인증샷을 공개했다.
 

C-CLOWN(씨클라운)은 어제 밤, 공식 트위터에 "형님들께 사인 받았어요 와우~!!! 우주 최강 록밴드 국카스텐, 언제나 멋지십니다!! 씨클라운 동생들이 격하게 응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C-CLOWN(씨클라운) 멤버 여섯 명이 국카스텐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이번 스페셜 리마스터링 앨범을 들고 뿌듯한 표정과 미소를 짓고 있다.
 

현장에 함께 있던 관계자는 "두 팀이 국카스텐의 지난 연말 공연 이후 오랜만에 다시 만났다"면서"공연에 초대 받아 갔던 씨클라운이 감사 인사와 함께 각자 메시지를 작성한 자신들의 미니앨범을 전하며, 국카스텐의 이번 스페셜 앨범도 내밀어 모두 사인을 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또 "국카스텐이 자신들을 선배님 말고 형이라고 편하게 부르라면서 후배들을 다정히 챙기고 씨클라운도 잘 따른다. 두 팀이 만나면 친근하게 근황을 나누고 격려하는 모습에 절로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된다”고 덧붙였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강준, 진짜 신나 보인다!", "나도 국카스텐 사인CD 받고 싶어요!", "국카스텐 형님들, 씨클라운 잘 부탁 드려요~", "무대 위 카리스마는 어디로 가고 스타한테 사인 받은 귀요미 씨클라운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연말 대규모의 단독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국카스텐은 정규 2집 준비에 한창이며,C-CLOWN(씨클라운)은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곡 '멀어질까봐'로 활동 중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인기 영상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