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베일벗은 나인뮤지스 ‘다크’, 치명적인 ‘옴므 파탈’ 매력 발산

M 싸이프랜 0 2082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치명적인 ‘옴므 파탈’의 매력을 풍기는 ‘다크 뮤지스’로 변신했다.


17일 오후,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사이트(http://www.9muses.co.kr/)를 통해 24일 발매되는 새 앨범 ‘돌스(Dolls)’ 앨범 재킷중 ‘다크 뮤지스’재킷을 공개 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다크 뮤지스’로 변신한 나인뮤지스의 멤버 ‘경리, 손성아, 현아, 은지’의 재킷 이미지로, 볼륨감 있는 몸매 라인을 한껏 살린 블랙 수트로 중성적인 매력과 고급스러운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해내며 한 편의 화보 이미지를 연상케 해 ‘모델돌’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24일 공개하는 신곡 ‘돌스(Dolls)’를 통해 이례적으로 한 곡으로 유닛 형태의 무대와 컨셉트를 표현할 것이라 밝힌 나인뮤지스는 ‘다크 뮤지스’에 이어 완전 상반되는 매력의 ‘화이트 뮤지스’로 변신한 다른 멤버들의 재킷 이미지를 18일 오후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새 멤버 ‘손성아’를 영입하여 9인 체제로 새로운 컴백 소식을 알린 나인뮤지스는 2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통해 타이틀곡 ‘돌스(Dolls)’를 공개하고 2013년 상반기 걸그룹 대전의 포문을 열 전망이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