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백년의 유산’ 마마보이 최원영, ‘볼귀남’ 등극!

M 싸이프랜 0 2592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구현숙 극본 주성우 연출)’의 최원영이 극중 마마보이 역할에 완벽히 녹아 든 귀여운 잠옷 차림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월 17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 “귀요미 잠옷을 입은 '마미철규' 최원영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드라마 '백년의 유산'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최원영이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잠옷을 입고 대본 연습에 한창인 모습을 공개됐다.

 

만화 캐릭터가 새겨진 잠옷을 입은 사진 속 최원영은 극중 마마보이이지만 보면 볼수록 귀여운 매력을 지닌 ‘김철규’의 캐릭터를 의상에도 고스란히 반영했다. 드라마 제작진에 의하면 “최원영씨가 대본을 본 후 직접 스타일리스트와 상의해 마마보이란 캐릭터가 잘 돋보이게끔 귀여운 잠옷 바지를 선택했다” 또, “평소에도 수시로 의상과 헤어에 대해 고민한다. 이번 작품과 역할에 대해 굉장히 열심이다” 라고 말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마마보이 최원영, 보면 볼수록 귀엽네”, “처음엔 잘 몰랐는데 볼귀남(볼수록 귀여운 남자) 인 듯!”, “쪼그려 앉아 대본 연습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파이팅!”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백년의 유산’이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하며 주말 밤 시간대 가족드라마로 조금씩 자리매김하고 있는 만큼 최원영도 귀여운 마마보이로 시청자들에게 점점 눈도장을 찍고 있다. 앞으로 최원영의 마마보이 변신이 드라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된다.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은 매주 토,일 9시 50분 방송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