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판타지오, 미스터피자와 함께하는 ‘2013 아이틴 오디션’ 개최!

M 싸이프랜 0 2550
지진희, 염정아, 주진모, 하정우, 정겨운, 조윤희, 김소은, 김조한, 헬로비너스, 칸앤문 등이 소속된 판타지오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틴 오디션’을 개최, 키즈&주니어 예비스타를 발굴한다.

 

피자 전문점 부문 고객만족도 1위에 빛나는 미스터피자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은 보컬, 댄스, 연기, 외모, 작사/작곡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10세~ 18세의 재능 있는 남녀라면 개인,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합격자에게는 판타지오 아이돌 그룹 데뷔 기회, 아이틴 트레이닝 프로그램 전액 지원, 판타지오 제작 작품 출연기회, 매니지먼트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작사/작곡 부문은 나이나 경력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고 최종 선정된 노래는 음원으로 발표된다. 또한, 선발된 아이틴은 노래와 댄스, 연기 등의 재능 기부를 통해 미스터피자의 사회공헌 캠페인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이번 오디션의 주최측인 판타지오 음반사업본부 관계자는 “선발과 동시에 연예활동이 가능한 아이틴 프로젝트만의 특장점으로 인해 ‘아이틴 오디션’이 연예인을 꿈꾸는 키즈&주니어의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올해는 헬로비너스에 이은 아이돌 그룹 육성을 목표하고 있는 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엔터테인먼트 꿈나무를 발굴하여 향후 가수, 연기자 등 다방면에 걸쳐 신인들을 배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현재 아역연기자 강찬희,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유영, ‘슈퍼스타K2’의 이재성, ‘붕어빵’, ’막이래쇼’의 박시은 등이 아이틴으로서 트레이닝 및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또다른 아이틴들이 데뷔를 준비 중이다.

 

‘아이틴 오디션’은 1월 21일부터 2월 11일까지 접수가능하며, 접수기간 중 참가자를 대상으로 ‘판타지오 연습생 일일 체험’, ’스타가 될 친구를 소개합니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곰TV(star.gomtv.com) 및 판타지오 홈페이지(fantagi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3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은 미스터피자와 판타지오가 공동 주관하며 곰TV의 후원과 무비위크, 키즈플래닛, 스튜디오 애플, 브로마이드, 텐텐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