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B.A.P “개념팬” 싱가포르 팬클럽 쌀 1톤 기부! “그 가수에 그 팬!”

M 싸이프랜 0 2396 0 0
B.A.P(비에이피)의 팬들이 개념행동을 통해 “그 가수에 그 팬”임을 입증했다.

 

지난 19일, 싱가포르의 다수의 언론 매체들은 B.A.P(비에이피)의 싱가포르 팬클럽인 “Protect B.A.P Singapore”가 B.A.P(비에이피)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B.A.P(비에이피) 이름으로 싱가포르 적십자사에 1톤의 쌀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적십자사 관계자에 따르면 “한국에서는 쌀을 포함한 생필품들을 자신들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대신해 기부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싱가포르에서 이렇게 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알고 있다”고 밝히며 “또한 이들은 단순한 기부뿐만이 아니라 쌀을 필요로 하는 가정에 직접 배달하는 부분도 지원에 나섰다”고 감사해했다.

 

기부에 동참했던 한 싱가포르 팬은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노약자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실제로 휴머니즘을 실천하고 있는 B.A.P(비에이피)의 리더 방용국에게 자극을 받았다”고 전하며 “B.A.P(비에이피)의 데뷔 1주년을 기념해 그들에게 적십자에서 주는 감사장을 선물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 팬은 “특히 B.A.P가 한국어로 발음하면 ‘밥’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다”고 덧붙였다.

 

15일 선공개된 ‘빗소리’가 5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를 100만을 넘기고 음원 차트에서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B.A.P(비에이피)는 오는 2월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이어 23일과 24일에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SEOUL’을 개최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