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씨클라운, 막방+ 미니 팬미팅으로 ‘멀어질까봐’ 활동 마무리

M 싸이프랜 0 2360
그룹 C-CLOWN(씨클라운)이 ’ 멀어질까봐’ 의 공식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  C-CLOWN(씨클라운)은 20일 SBS '인기가요'에서 펼친 굿바이 무대로 두 번째 미니 앨범 공식 활동을 마감했다.

이 날 C-CLOWN(씨클라운)은, ‘멀어질까봐’의 마지막 음악 방송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각 지방에서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열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추운 날씨를 고려해 직접 핫팩과 따뜻한 음료를 준비한 멤버들은 "유난히 더 춥고 날씨도 궂었던 이번 겨울에 방송 현장을 찾아와 준 팬 분들과, 멀리서 응원해 준 팬들께도 정말 감사 드린다. 다음 앨범과 무대는 더 멋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한다"고 인사를 전했으며, 또한 단상에서 내려와 팬들 사이를 가로질러 싸이의 말 춤을 선보이는 등 깜짝 이벤트를 벌이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 C-CLOWN(씨클라운)은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을 강조한 미디엄 템포의 타이틀곡 '멀어질까봐'로 인기몰이를 했다.


특히 세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 본편과 멤버별 퍼스널 버전, 멤버들이 직접 피아노와 기타로 편곡하고 연주한 '멀어질까봐' 어쿠스틱 버전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음악적 역량까지 갖춘 차별화된 아이돌 그룹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편 ‘멀어질까봐’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C-CLOWN(씨클라운)은 향후 개별 활동과 동시에 새 앨범 준비에 돌입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