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연기파 배우 백윤식-고두심 "구암 허준" ‘유의태’와 ‘손 씨’로 출연

M 싸이프랜 0 2339 0
[사진출처 : MBC]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상 깊은 강렬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연기파 배우 백윤식과 고두심이 [구암 허준]에 출연한다.

오는 3월 첫 방송되는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에 백윤식은 ‘허준’의 스승 ‘유의태’, 고두심은 ‘허준’의 어머니 ‘손 씨’역을 맡았다.

백윤식이 맡은 ‘유의태’는 ‘허준’이 명의로 성장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하는 인물로, 99년 방송된 [허준]에서는 중견배우 이순재가 ‘유의태’역을 맡았다.

백윤식은 영화 [돈의 맛] [타짜] [싸움의 기술] [범죄의 재구성] 등에서 존재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이번에 출연하는 작품 [구암 허준]을 통해 어떻게 ‘유의태’의 모습을 그려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백윤식의 MBC 출연은 2010년 1월 종영한 [히어로] 이후 약 3년만이다. 백윤식은 "'유의태'는 뛰어난 의술 실력은 물론 인간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표현하는 캐릭터이다. 이러한 캐릭터의 힘과 작품에 대한 매력때문에 [구암 허준]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고두심은 ‘허준’의 어머니 ‘손 씨’역을 맡았다. [절정] 이후 1년 6개월 만에 MBC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고두심은 “오래간만에 사극에 출연하게 되어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99년 방송된 [허준]에서는 중견 배우 정혜선이 ‘손 씨’를 연기했다.

3월 방송 예정인 [구암 허준]은 1999년 방송된 [허준]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숭고한 인간애와 불멸의 업적으로 길이 추앙받고 있는 ‘동의보감(東醫寶鑑)’의 저자 허준의 드라마틱한 인생과 동양의학의 세계를 극화한다.

[구암 허준]은 이미 방송된 [허준]의 캐릭터와 대상 등을 현재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보완하고, 새롭고 극적인 장면들을 추가하여 차별화된 ‘허준’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김주혁이 [구암 허준]의 주인공 ‘허준’역을 맡았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인기 영상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