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숙휘공주 김소은, 2013년 S/S 화보 촬영 시작으로 활동 전개

M 싸이프랜 0 7234 0 0
<사진제공: 사임당 화장품>

‘숙휘공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김소은을 잡기 위한 광고계의 ‘공주님 모시기’ 열풍이 시작됐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에서 깜찍하고 발랄한 숙휘공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소은이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조태성·김도진)의 새로운 얼굴로 전격 발탁됐다.
 

김소은은 드라마 ‘마의’를 통해 매사가 자기중심적이고 도도한 공주님이지만 사랑하는 이를 위해 수호천사를 자처하는 인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맘껏 분출하고 있으며 지난 연말 2012년 MBC 연기대상에서 여자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올 해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임당화장품 관계자는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김소은의 톡톡 튀는 발랄함, 상큼함과 함께 깨끗하고 단아한 친근한 이미지가 사임당화장품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사임당화장품의 한층 세련되고 젊어진 기업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첫 촬영이 최근 압구정동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가운데 사임당의 뮤즈로써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김소은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특유의 상큼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스텝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유도하는 한편 다양하고 생기 있는 표정과 분위기를 연출 했다. 또한 촬영 내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질문과 관심을 나타내며 사임당 뮤즈로써 사임당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고. 
 

김소은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에 따르면 “이번 화장품 광고 외에도 현재 음료, 제과, 의류, 통신 등 각 분야에 걸쳐 모델 섭외 논의가 활발히 진행 중에 있다. 드라마 ‘마의’ 속 숙휘공주의 매력이 광고주들에게도 깊게 각인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발산한 사임당화장품 광고를 시작으로 CF러브콜을 끊임없이 이어가며 광고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소은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