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슈퍼스타K2’ 이재성, 변성기에도 목소리는 “살아있네~”

M 싸이프랜 0 2050
판타지오 아이틴으로 트레이닝 중인 ‘슈퍼스타 K2’의 이재성이 최근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인기곡 ‘똑같다면’을 열창한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오 아이틴 오디션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공개된 이 영상은 지난 12월 열렸던 판타지오 도네이션 공연 ‘드림스타트F’의 한 장면으로 이날 참가한 이재성의 보컬 공연 모습이 담겼다.

 

‘슈퍼스타 K2’에 출연해 천상의 목소리를 뽐내며 화제를 모은 이재성은 처음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냈을 당시보다 한층 성숙해진 가창력과 표현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현재 중학교 3학년으로 변성기를 거치고 있는 중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심금을 울리는 미성과 더욱 깊어진 목소리를 뽐내고 있어 놀랍다.

 

이재성의 ‘똑같다면’ 열창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5년 후가 완전 기대된다!”, “브아솔도 울고 갈 폭풍가창력!! 온 몸에 소름 쫙~”, “이대로만 자라다오!”, “아이돌로 나올까? 밴드로 나올까? 뭐든 다 잘 할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여름 이재성은 신예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데뷔곡 ‘비너스’를 직접 편곡해 대중들에게 선보이며 음악적 재능을 드러내기도 했으며 가수 김조한은 이재성에게 원포인트 레슨을 지도한 후 타고난 음감을 가졌다는 극찬을 보내기도 했다. 트레이닝 중에도 보컬과 댄스는 물론 작곡까지 공부하며 음악적인 재능을 다방면에 발산하고 있는 이재성이 향후 뮤지션으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재성이 소속된 판타지오는 피자 전문 브랜드인 미스터피자와 함께  ‘아이틴 오디션’을 개최, 키즈&주니어 예비스타를 발굴하고 있다. 오디션은 보컬, 댄스, 연기, 외모, 작사/작곡 총 5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10~18세의 재능 있는 남녀라면 개인, 단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종합격자에게는 판타지오 아이돌 그룹 데뷔 기회와 아이틴 트레이닝 프로그램 전액 지원, 판타지오 제작 작품 출연기회, 매니지먼트 지원 등의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틴 오디션’은 1월 21일부터 2월 11일까지 접수가능하며, 접수처는 곰TV(star.gomtv.com)에서 가능하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