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위대한 탄생3, 생방송 진출하는 12명 참가자들의 화려한 변신 공개!

M 싸이프랜 0 1948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가 첫 생방송 경연을 앞두고, 결선 무대에 진출한 12명 참가자들의 화려한 모습을 공개했다.

그 동안 [위대한 탄생3]는 출중한 실력파 참가자들과, 예년과 달리 강해진 여성 참가자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호평을 받아왔다. 여기에 멘토 스쿨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멘토들간의 미묘한 신경전이 더해지며 [위대한 탄생3]만의 매력을 구축해 왔다.

첫 생방송을 앞두고 멘토 간 각 1명씩의 추가 합격자가 베일에 쌓여있는 가운데, 결선 무대 진출이 확정된 12명의 화려한 변신이 담긴 사진 12장이 공개된다. 일찌감치 생방송 진출을 확정지은 이들은 박수진, 양성애, 여일밴드(이상 10대 그룹 멘토: 용감한형제)와 성현주, 신미애, 이형은(이상 20대 초반 여자 그룹 멘토: 김소현), 나경원, 장원석, 한동근(이상 20대 초반 남자 그룹 멘토: 김태원), 남주희, 오병길, 정진철(이상 25세 이상 그룹 멘토: 김연우) 총 12명. 지난 11일(금) 영흥도 모 처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들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생방송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그 동안 멘토들의 강력한 트레이닝 시스템 속에서 노래 실력을 갈고 닦는 일에 집중해 왔던 이들은 촬영이 있었던 하루 만큼은 프로 연예인 못지 않은 끼와 비주얼을 뽐내며, 화려한 모습을 드러냈다. 처음하는 촬영에 다소 어색해하기도 했으나, 이들은 곧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는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을 마쳤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 야외 촬영까지 진행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이들은 서로가 변신한 모습이 생소한 듯 놀리기도 했지만, 이내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추며 동고동락했던 이들답게 서로의 촬영을 격려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긴 촬영을 마무리했다.

자신만의 뛰어난 실력으로 생방송 무대를 접수할 준비를 마친 12명의 참가자와, 베일에 가려진 4명을 포함한 16명의 화려한 무대는 오는 1월 25일(금) 밤 9시 55분에 만나볼 수 있다.


<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