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맛있는 인생' 최원영, 끝까지 호연 펼치며 마지막 촬영!

M 싸이프랜 0 3865 0
<사진 제공: 판타지오>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극본 김정은 연출 운군일)'의 배우 최원영이 호연을 펼치며 작품을 마무리했다.

 

지난 주말 파주의 한 초등학교에서 있었던 '맛있는 인생'의 마지막 촬영에서 배우 최원영은 드라마 속에서 부부로 등장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개해 나간 유서진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연기하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촬영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통하던 최원영은 이날 역시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스태프들 사이에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순조롭게 촬영을 끝마쳤다는 후문. 이어 최원영은 숨가쁘게 달려온 드라마 '맛있는 인생'의 촬영을 마친 스태프들 한 명 한 명에게 감사의 인사를 마지막 촬영에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맛있는 인생'의 마지막 촬영까지 절제된 감정으로 호연을 펼친 최원영은 “끝까지 에너지를 잃지 않고 함께 작품을 이끌어나간 선배님들과 동료 연기자들에게 너무나 감사했던 작품이었다. 늦봄에 시작한 첫 촬영부터 가을이 성큼 다가온 마지막 촬영까지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인철이라는 캐릭터와 작품에 많은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리고 다음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좋은 연기로 작품을 마무리한 최원영은 '맛있는 인생'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할 예정이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맛있는 인생'은 이번 주 일요일 오후 8시 40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인기 영상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