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아이돌이 궁금해? C-CLOWN의 비밀 다이어리 매일 4시에 공개

M 싸이프랜 0 3854 0 0
'활력돌' C-CLOWN이 케이블채널 MTV의 아이돌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다이어리'로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한다.

 

C-CLOWN은 지난 7월 데뷔한 남성 6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부드러운 포용력의 리더 'ROME', 신비로운 매력의 '시우', 눈빛 카리스마 'Ray', 비주얼 최강 보컬 '강준', 매력 만점 파워 래퍼 'T.K', 아이돌의 정석 막내 '마루'로 구성돼 있다.


각자 다른 비주얼과 개성으로 뭉쳐 풋풋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뿜어내고 있는 C-CLOWN은 이별의 아픔을 대중적인 멜로디로 표현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SOLO'로 인기를 모았고, 올해 데뷔한 수많은 아이돌 그룹 가운데 단연 주목할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다.

 

첫 앨범 활동에도 음악 방송 외 특별한 방송 출연이 없어 팬들 사이에서 ‘신비돌’로도 불리고 있는 C-CLOWN이 드디어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매일 오후 4시에 드러낸다는 소식에 C-CLOWN의 팬뿐만 아니라 언론 관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MTV ‘다이어리’ 측은 C-CLOWN을 투입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 “눈에 띄는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던 중 첫 앨범 활동을 접어 많은 팬들과 대중들에게 아직 신비감이 남아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보여질 C-CLOWN의 솔직한 일상과 매력에 시청률의 상승이 예상된다. C-CLOWN의 출연 소식에 일본 등 해외에서 많은 자료요청이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부터 선보일 C-CLOWN의 '다이어리'는 방송이나 무대 위의 화려한 아이돌의 모습과는 또다른 평범한 일상의 모습과 꾸밈없는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데뷔 앨범 활동을 마무리하고 다음 앨범 준비에 한창인 C-CLOWN의 소식을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는 공개되지 않은 더 많은 에피소드들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들이 직접 카메라를 들고 찍는 셀프 카메라 형식으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의 일상을 훔쳐보는 재미를 선사할 C-CLOWN의 MTV '다이어리'는 오늘(24일)부터 매일 오후 4시에 전파를 타며 다시 한번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