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나비부인' 김성수, '품격'있는 신사 변신~ 촬영 스타트!

M 싸이프랜 0 3397
SBS 새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의 김성수가 품격 있는 엘리트남으로 변신, 첫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는 10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에서 수려한 외모와 명석한 두뇌를 겸비한 완벽남 김정욱 역을 맡은 김성수는 최근 낙성대에 위치한 한 제화 매장에서 진행된 첫 촬영을 무사히 종료했다.

 

이날 빨간색 타이에 행커치프까지 꽂은 말쑥한 수트 차림으로 극 중 엘리트남 ‘김정욱’에 완벽 빙의돼 촬영 현장에 등장한 김성수는 엔지 없이 한번에 첫 씬을 끝 마치며 ‘내사랑 나비부인’의 상쾌한 스타트를 알렸다.

 

이어 '사랑한다 말해줘'에서 염정아와 절절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 이후 8년 만에 함께 호흡을 맞춘 김성수는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주도하며 어느 때보다 더욱 가족 같은 분위기로 촬영을 끝마쳤다는 후문. 특히 김성수는 오랜만에 커플로 연기하게 된 염정아와 말이 필요 없는 환상적인 호흡을 과시하며 순조로운 촬영을 이끌어 나가 스태프들 사이에서 “환상의 커플 탄생이다”라는 말과 함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촬영을 끝낸 김성수는 “첫 촬영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이 오랫동안 합을 맞춘 멤버들처럼 편하고 즐거웠다. 앞으로 촬영도 재미있게 함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척 기대가 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외국 명문대 출신의 사업가로 등장해 미남 엘리트로 면모를 보여줄 배우 김성수와 안하무인 톱 탤런트 남나비로 분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펼칠 염정아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은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너는 내 운명’의 문은아 작가, ‘마이더스’를 연출한 이창민 PD가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SBS 새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은 오는 10월 6일 저녁 8시 4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