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배우 윤승아, 디자이너 질스튜어트와의 만남!

M 싸이프랜 0 3719
배우 윤승아가 지난 25일 반얀트리 스파 앤 서울에서 열린 뉴욕의 디자이너 브랜드 질 스튜어트(JILL STUART)의 2013 S/S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번 질스튜어트 2013 S/S 컬렉션은 지난 8일 뉴욕 패션 위크에서 선보인 컬렉션을 약 2주 만에 한국에서 재현했다. 뉴욕 관객들의 찬사를 받았던 의상들을 그대로 무대에 올려 국내 패션인들의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이를 위해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와 그녀의 딸이자 수석 디자이너인 ‘모건’이 함께 방한해 한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Jill Stuart)는 2008년 이후 5년만의 한국 방문에 대해 자신의 SNS 등을 통해 큰 기대감과 기쁨을 표현하기도 했다.

 

평소 질 스튜어트의 팬으로 이번 컬렉션을 관심 있게 지켜 본 윤승아는 국내 셀레브리티 중 유일하게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를 직접 만났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 대한 몇 가지 질문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진가를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윤승아는 질스튜어트 2012 F/W 컬렉션 의상 중 대표작인 시스루 소재의 블랙 비딩 원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비즈 장식이 포인트인 원피스는 윤승아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러한 윤승아의 모습에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는 “사랑스럽고 우아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윤승아가 질스튜어트 2013 S/S 컬렉션을 관람하며 디자이너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은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