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B.A.P, 금주 ‘대박사건’ 막방 통해 활동 마감!

M 싸이프랜 0 4086
지난 22일 대만에서 쇼케이스를 마치고 컴백한 B.A.P가 금주를 마지막으로 ‘대박사건’의 활동을 공식 마감한다.

 

B.A.P는 지난 7월 사투리랩과 국악을 힙합 리듬에 접목시킨 ‘NO MERCY’를 타이틀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이어 8월에는 브리티시 락을 기반으로 한 상큼한 사랑노래인 ‘대박사건’을 통해 팬카페 회원 6만 명을 돌파하면서 ‘2012년 최고 신예’라는 타이틀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NO MERCY’는 8월의 독일 아시안 음악 차트(German Asian Music Chart)에서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을 뿐만 아니라, 대만 지뮤직(g-music) K-POP 앨범 차트에서도 무려 5주 동안 1위를 달성하며 아시아와 유럽을 아우르는 B.A.P의 인기를 증명했다.

 

그리고 이어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 ‘대박사건’은 기존에 B.A.P가 보여주었던 남성미와는 상반되는 사랑스러운 소년의 모습을 보여주며 ‘개그콘서트’의 유명인 ‘브라우니’와의 합동 무대 등을 통해 코믹한 무대를 연출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를 입증하기라도 하듯 지난 9월 22일에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에서 펼쳐졌던 쇼케이스에는 2,000명의 팬이 열광했고 출국 당시에는 B.A.P를 응원하러 온 수많은 팬들이 순식간에 모여들어 저지선이 무너지는 아찔한 광경이 연출되기도 했다. 또한 기자회견에는 채널V, MTV, 연합신문(UDN) 등 50여 개의 대만 매체가 참여, B.A.P를 ‘K-POP 신인왕’이라고 칭하면서 차세대 K-POP 주자로 보도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