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한류왕자’ 정일우, 말레이시아 현지 신문 1면 장식

M 싸이프랜 0 3674 0 0
<사진 제공: 매니지먼트 숲>

중화권 한류 왕자 정일우의 해외 방문 소식이 말레이시아 현지 신문 1면에 다뤄졌다.

 

정일우는 지난 23일 말레이시아의 중심가인 버자야 타임스퀘어에서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홀리카홀리카’ 팬 사인회에 참석해, 3천 여명의 아시아-중동 팬들과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신문 1면에 정일우의 현지 방문과 팬 사인회 현장소식을 전한 ’신 체유 데일리’는 말레이시아, 태국 남부,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북칼리만탄 등에서 발행되는 중화권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이다. 또한 말레이시아 타블로이드 영자신문인 ‘더 스타지’ ‘신 체유 데일리’,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China Press’, ‘New Straits Times’, ‘Berita Harian’, ‘Harian Metro’ 등 신문, 매거진, 방송 매체까지 정일우의 현지 소식을 상세하게 다루었다.

 

특히 이례적이었던 것은 행사 당일 팬 사인회에 취재를 하던 사진 기자들도 취재 도중 줄을 서서 정일우의 사인을 받고 다시 취재에 임하는 진풍경이 연출되어, 중화권 내 새로운 한류 왕자로 거듭난 정일우의 인기를 실감하게 한 순간이었다.

 

최근 정일우는 한국 배우 최초로 중국 화정상 ‘아시아 남자배우대상’을 수상하며 중화권에서 가장 이미지가 좋고 인기 있는 스타로 선정되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