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DOC의 후예, ‘원더보이즈’ 리얼리티 영상 18만명 봤다!

M 싸이프랜 0 5196 0 0
DOC의 후예들의 좌충우돌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MTV <TA-DAH WONDER BOYZ> 첫 방송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원더보이즈’ 멤버들의 동영상 다시보기는 각종 동영상 사이트에 빠르게 퍼지며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시간 인터넷 방송 유스트림에 따로 마련된 ‘원더보이즈’ 페이지를 기반으로 인터넷 유통을 통한 다시보기를 통해 빠르게 전파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많은 팬들에게까지 ‘원더보이즈’ 라는 이름을 알리고 있는 것이다.

9월 28일 현재 그들의 영상은 18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로 아직 정식 데뷔도 하지 않은 이들이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음을 확연히 보여준다.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에서는 김창렬, 한민관 등 ENT102의 모든 식구들이 참여한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풀 스토리와 뒷이야기, 쏘우(한민관)와의 게임으로 밀실을 탈출하는

미션을 받게 된 멤버들의 고군분투 탈출기,뱀파이어로 살아가는 멤버들의 조금은 독특한 매력 발산기 등이 펼쳐지며 예사롭지 않은 예능감과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DJ DOC 김창렬이 진두지휘하고 DOC 멤버들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더보이즈’는 10월 중 데뷔를 앞두고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월간인기
최신기사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