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엔터테인먼트,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 개최

홈 > 웹진 > 연예
연예

윌엔터테인먼트,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 개최

M 싸이프랜 0 568 0
최강희, 이보영, 김옥빈, 강소라, 유인영, 김재원, 류수영, 이진욱, 진이한, 온주완 등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들이 소속된 ㈜윌엔터테인먼트(대표 손지현)가 ‘윌엔터테인먼트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이하,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으로 가능성 있는 배우지망생들에게 문을 연다.

이는 매니지먼트 사업을 넘어 한류컨텐츠 개발 등을 통해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윌엔터테인먼트의 2015년 첫 프로젝트 사업으로, 21세기 문화사업을 이끌어 갈 신인을 발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해당 프로젝트는 윌엔터테인먼트의 신인발굴 및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방송연기학원 KS트레이닝센터와 공동 진행하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만16세 이상의 열정 있는 배우지망생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 춤 등 다양한 재능을 보여주는 것도 심사에 반영이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13일(금)부터 3월 1일(일)까지며 윌엔터테인먼트와 KS트레이닝센터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접수를 받는다. 이렇게 신청된 자료는 1차 서류 심사를 거쳐, 2차 예심과 3차 최종심사 등 총 3단계에 걸쳐 평가가 진행된다.

특별히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에서 서류심사와 예심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3차 최종심사 전, 윌엔터테인먼트의 배우트레이닝을 담당하고 있는 KS트레이닝센터에서 1달간 교육생 신분으로 국내 최고의 액팅코치들로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받는 특전을 누리게 돼 많은 지원이 예상된다.

이에 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연기에 대한 꿈과 열정이 가득한 신인배우들과 함께 21세기 문화산업을 빛낼 초석을 만들고자 한다. 배우지망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신인배우발굴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기도.

한편, 윌엔터테인먼트의 2015년 첫 프로젝트인 ‘2015 신인배우 공개오디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윌엔터테인먼트와 KS트레이닝센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