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에일리와 달콤한 입맞춤 'Kiss' 공개

홈 > 웹진 > 연예
연예

휘성, 에일리와 달콤한 입맞춤 'Kiss' 공개

M 싸이프랜 0 578 0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 휘성&긱스의 ‘친구로 남아줄게’, 휘성&알리의 ‘아무일 없었다는 듯’에 이은 휘성 듀엣 프로젝트의 네 번째 음원이 공개된다.

휘성의 듀엣 프로젝트 4번째 곡은 뛰어난 보컬실력은 물론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까지 두루 갖추며 아시아의 ‘비욘세’로 불리는 국가대표 보컬 ‘에일리’가 참여해 휘성과 함께 달콤한 하모니를 선보인다.

WS DUET Project No.4 휘성&에일리의 ‘Kiss’는 휘성이 작사하고 작곡가 김태완이 작곡한 곡으로 남녀간의 사랑 가득한 대화를 표현한 가사와 휘성과 에일리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네오 소울 곡이다.

부드러운 Rhodes 피아노 소리와 무겁지만 경쾌한 힙합 리듬이 조화를 이루는 ‘Kiss’는 단조롭지만 그루비한 리듬 위에 진하게 깔리는 로즈 피아노 사운드가 네오 소울의 느낌을 전달해줌과 동시에 상큼한 멜로디와 조화를 이룬다.

휘성과 에일리는 2011년 MBC추석특집 ‘가수와 연습생’에서 어셔(Usher)의 ‘My Boo’로 환상적인 콜라보무대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후 ‘Heaven’, ‘노래가 늘었어’ 등을 통해 프로듀서와 가수로서도 막강한 파워를 선보인바 있어 두 사람의 듀엣곡 ‘Kiss’가 이번에는 어떤 시너지를 발휘 할지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