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아그대’ 이현우, 해바라기 사랑에 시청자 가슴 ‘뭉클’

M 싸이프랜 0 8678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출연중인 배우 이현우의 애틋한 사랑 이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지난 3일 방송된 ‘아름다운 그대에게’ 15회에서 이현우는 재희(설리 분)가 여자인 사실을 알게 되면서 배신감과 분노에 휩싸여 혼란스러워 하는 ‘차은결’의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이현우는 방송 초반 “내 고백을 조금이라도 진지하게 받아들였다면 그럴 수 없었다” 라면서 눈물을 흘리며 속상함을 토로하면서도, 학교에 퍼진 소문의 진상을 밝히려는 선배들의 함정으로부터 재희를 구해내는 등 극중 은결의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방송 후반 “난 내가 웃는 것보다 네가 웃는 게 더 좋다” 라면서 다시 한 번 진심 어린 고백을 했지만 결국 재희를 떠나 보내고 홀로 남겨지는 상황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팬카페 및 시청자 게시판에 “은결의 해바라기 사랑에 마음이 아프다”, “순애보 차은결의 사랑을 응원합니다! 힘내라 차은결!”, “현우 연기 짱! 현우가 울 때 내 마음도 찡했어요” 등의 글을 남기며 이현우의 드라마 속 사랑 응원에 힘을 보탰다.

 

이현우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에서 명랑한 축구소년 캐릭터를 열연, 재기발랄한 상상씬을 통해 진지함과 코믹함을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이며 작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특히 반환점을 돌아 후반부로 넘어 가면서는 재희를 향한 다양한 감정들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면서 극의 몰입도를 높인데 크게 일조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현우, 설리, 민호 등 청춘 스타들의 열연이 돋보인 SBS 수목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최종회는 4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