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소식 > 연예소식
연예소식

주지훈, 6일 BIFF 야외무대서 깜짝 콘서트 개최!

M 싸이프랜 0 7538
배우 주지훈이 부산에서 특별한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4일 오후 주지훈이 오는 6일 밤 제 17회 부산 국제 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부산 비프 빌리지 야외무대에서 팬들을 위한 깜짝 콘서트 <시월, 주지훈… 바람이 분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주지훈이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는 오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방법을 찾던 중 무료 콘서트 형식의 깜짝 이벤트를 직접 제안했다” 라면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연습을 진행해온 만큼 멋진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는 각오로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라고 전했다.

 

지난 해 말 전역 직후 2천 여 명의 팬들과 함께 했던 팬미팅 당시에도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실력을 뽐냈던 주지훈은 이번 콘서트에서 노래와 기타 연주뿐 아니라 직접 만든 자작곡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배우 최강희가 특별 게스트로 초대돼 주지훈과 함께 이색적인 무대를 연출하고, 인기 밴드 ‘옥상달빛’이 오프닝 무대를 꾸미며 주지훈의 깜짝 콘서트 지원 사격에 나설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주지훈은 “세계 영화인들의 축제가 열리고 있는 부산의 야외 무대에서 콘서트를 하게 되어 더욱 설렌다” 라면서 “팬 여러분들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주지훈은 현재 SBS 주말 특별기획 ‘다섯 손가락’에서 주지훈은 가슴 아픈 가족사를 지닌 천재 피아니스트 ‘유지호’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이벤트·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