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DOC의 후예 ‘원더보이즈’의 무서운 돌진 !!

M 싸이프랜 0 5238
신예 아이돌 그룹 ‘원더보이즈’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데뷔를 보름 남짓 앞두고 있는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원더보이즈’가 출연 중인 SBS MTV 타다! 잇츠 원더보이즈 (TA-DAH! it's Wonder Boyz)의 유스트림 다시보기 조회수가 18만 건을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이미 해외 팬 페이지까지 생겼고, 각 검색 사이트에서 수시로 검색어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벌써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

 
도대체 ‘원더보이즈‘의 매력은 뭘까?

진정 놀 줄 아는 날라리돌을 표방한 이들이 기존의 획일화 된 느낌의 아이돌과는 한결 차별화된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컨셉으로 색다른 매력을 담고 대중들에게 다가 선다는 점이다.

현재 방송 중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내에서도 ‘짚라인 VS 달리기‘ 대결에서 비와 땀으로 젖은 모습을 방송에 자연스럽게 노출하고 망가지길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을 선보였고 그뿐만 아니라 프로그램 내내 멤버들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들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시대가 바뀌어 아이돌들이 ‘신비주의’는 벗었지만 딱딱하고 정형화된 모습의 아이돌들이 범람하는 가운데 ‘원더보이즈‘만의 매력은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온다.
 

두 번째는 뛰어난 곡 소화력과 신인답지 않은 원숙함이다.  그들은 이미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 제작발표회 당시에 선 공개 곡 ‘Clap music(클랩 뮤직)‘을
라이브로서 거뜬히 소화해내며 그들만의 색을 선보인 바 있다.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습격한 ‘원더보이즈’는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연습 중에 있는걸로 알려졌으며 항간에 떠들썩한 그들의 소문은 10월 중순 경 대중의 평가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