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공효진, 대만 마리끌레르 5월호 커버 장식

M 싸이프랜 0 413
공효진, 대만 마리끌레르 5월호 커버 장식
배우 공효진이 대만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 된 첫 번째 사진에서 공효진은 짧은 스커트와 흰 블라우스를 입고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고 있다. 두 번째 사진에서는 공효진이 옅은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촬영은 공효진의 패션은 물론 전작 ‘건빵선생과 별사탕’ ‘파스타’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괜찮아 사랑이야’ 등이 차례대로 대만에서 방영되면서 중화권에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자 대만 측의 제안으로 지난 3월 한국에서 진행되었다.   

공효진은 지난 1월 ‘괜찮아 사랑이야’ 프로모션을 위해 대만에 첫 방문한 데에 이어 패션매거진 촬영을 통해 다시 한번 대만과의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특히 촬영을 위해 한국으로 온 대만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공효진은 촬영이 진행되자 스태프들과 쉴새 없이 의견을 교환하며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이번 인터뷰에서 공효진은 드라마 출연 이후 배우들이 부담을 느끼는 연극 무대에 도전한 것에 대해 “드라마 속에서 저는 늘 변화하고 있어요. 가끔은 다음날 내가 어떤걸 하게 될지 모르기도 하고요. 그래도 재미있어요. 새로운 것, 새로운 이야기, 새로운 무대에 도전하는 게 좋아요.”라고 말했으며 뒤이어 “연기는 끝까지 더 잘하고 싶은 분야예요.”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도예나 꽃꽂이를 하고 있어요. 저는 매일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게 좋아요.”라며 일 외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것들에 대해서 소개하기도 했! 다.

특히 ‘믿고 보는 공효진’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좋은 작품 선구안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효진은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프로듀사’로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공효진은 ‘뮤직뱅크’를 연출하는 10년 차 베테랑 PD이자 예능국의 ‘대표 쌈닭’ 탁예진 역을 맡아 남다른 내공과 포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프로듀사’는 5월 15일 밤 9시 15분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 대만 마리끌레르>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