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연예 > 연예
연예

‘나비부인’ 염정아, 물 만난 코믹연기에 “대박 예감”

M 싸이프랜 0 3123
배우 염정아가 ‘남나비’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염정아는 지난 6일 첫 방송된 SBS 새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부인’(이하 ‘나비부인’ 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에서 ‘남나비’로 분해 코믹연기의 진수를 선보이며 방송 1주 만에 주말극장을 평정했다.

 

‘나비부인’ 1회분에서는 남나비의 안하무인 톱스타 시절이 그려졌다. 72분 동안 백치미에 허영, 발연기, 음주가무까지 망가질 대로 망가진 염정아의 물 만난 코믹연기가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을 제대로 웃긴 것.

 

이어 7일 방송된 2회분에서는 연예계 은퇴 후에도 여전히 자존심 강하고 철은 없지만 미워할 수 없는 ‘남편 바라기’ 순정파 아내로 변신, 남편 김정욱(김성수 분)과의 결혼 생활을 통해 남나비의 반전 매력을 선사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MBC 드라마 '로열 패밀리' 이후 1년 6개월여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연기파 배우 염정아는 기존의 지적이고 차가운 이미지를 완벽히 탈피해 물 오른 코믹 연기의 정점을 찍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연기 변신에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나비부인’ 역시 방송 1주 만에 주말극장을 평정하며 흥행 대열에 이름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염정아의 코믹연기를 접한 시청자들은 “남나비 캐릭터 대박", “코믹연기도 잘 어울린다. 역시 연기파 배우”, “남나비 매력에 푹~ 빠질 것 같다”, “’나비부인’ 너무 재미있다. 매주 주말이 기다려 질 것 같은 작품”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염정아가 첫 방송부터 망가짐을 불사하며 열연을 펼친 '나비부인'은 첫 회 시청률 9.4%(AGB닐슨미디어 리서치 전국기준)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SBS 주말드라마 ‘내 사랑 나비 부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싸이프랜닷컴(http://www.cyfren.com ), 출처기재하에 재배포 가능>
0 Comments
인기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