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양진호, 버닝썬... 그리고 프라바이오와 김문학

홈 > 자유 > 자유잡담
자유잡담

조현아, 양진호, 버닝썬... 그리고 프라바이오와 김문학

1 갑질뉴스 0 22 0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한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의 오너입니다.

저는 지금 꼭 밝혀야 하는 내용이 있어서 이렇게 적습니다.

정의와 진실이 무엇인지 판단해 주시고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


아이카이스트 허위매출 조작 및 사기 사건을 아십니까 여러분? 수 많은 피해자를 낳고 심지어 몇몇 사람은 극단적인 선택까지 하게 한.. 일대 큰 파문을 일으킨 사건입니다.


이 사건이 지나고 몇년 후.. 지금 아이카이스트가 이름을 바꿔 또 다시 많은 사람들의 피와 살을 뜯어 자신들의 욕망만 채우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김문학 대표의 (주)프라바이오입니다.

김문학 구속 후 프라바이오의 또 다른 직원이 대표로 선임되었습니다.


(주)프라바이오는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적인 제조업을 하는 회사이지만, 그 속내를 들여다 보면 새빨간 거짓으로 가득차있는 회사입니다. 

 

허위 매출과 사기를 일삼는 사실 비선 실세가 주목하고 있던 창조경제 사업인 아이카이스트에서 그 뿌리가 내려옵니다. 온 국민이 주목하고 있었고, 그 곳의 부사장이 최순실의 전 남편이 정윤회의 남동생 정민회였습니다. 600억이 넘는 허위 매출과 240억 상당의 투자금 편취 등 사기 혐의로 아이카이스트 전 대표 김성진은 9년을 선고받아 현재 구속 중입니다.

그 당시 김성진 대표와 함께함 사람이 있었으니 아이카이스트의 주주인 김문학 대표입니다.


아이카이스트의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를 그대로 아이카이스트에서 사업하게 되었고, 아이카이스트 명을 현재 프라바이오로 변경해 사업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김문학 대표는 김성진 소유의 아이카이스트홀딩스 주식 34.5% 즉, 6,959,200주를 감자한다 했으나 그 주식은 소각되지 않고 김문학과 그 가족, 친구들의 배불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아이카이스트 후속작인 ㈜프라바이오는 마찬가지로 주식 상장만을 위해 허위 매출 조작을 하고 있고, 비정상적인 경영을 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니가 판매해서 버는 건 몇십억 안돼! 주식으로 버는 건 몇백억 벌어" 이는 김문학 대표가 직접 저에게 한 말입니다. 

프라바이오의 허위 매출 조작은 김문학 김인학 두 형제의 합작으로 진행되었고 김문학이 지시하면 동생인 김인학이 이를 실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렇게 계속 흘러가면 아이카이스트 때와 같이 많은 피해자들이 속출할 것이고, 

그로 인해 어떤 이들의 인생은 파탄이 날 겁니다. 여러분. 참고로 이런 파렴치한 짓을 저지르는 김문학 대표 본인은 정작 지드래곤과 김수현이 살고 있는 최고급 아파트(갤러리아 포레)에 거주하고 있으며, 

아들은 F-1 레이싱을 시키며 엄청난 부를 누리고 있습니다. 생각하면 할 수록 억장이 무너지는 현실입니다.

 

그래서 제가 이렇게 간절하게 호소를 하고 있는 겁니다. 저 또한 피해자였으며 지금까지도 그 악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을뿐더러, 제 주변 사람들도 이로 인해 힘들어 하는 모습에 저는 하루하루가 지옥 같습니다.


여러 죄 없는 사람들의 인생이 무너지기 전에 김문학 대표가 운영하는 (주)프라바이오의 실체를 명백하게 밝혀야 하며.

현재 프라바이오 김문학과 김인학은 자본시장법 위반으로 이미 구속 그리고 기소중이며

그들에 대한 수사 및 기소를 진행한 서울남부지검(담당검사 이곤호)에서 철저한 조사가 이루어져야 할 것입니다.


아래를 보시면 더 구체적이고 자세한 내용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잠깐의 시간이라도 내 주셔서 읽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https://www.instagram.com/no1tapa/


https://www.facebook.com/plabene/


https://cafe.naver.com/no1tapa 

( 직접 피해자들의 모임 // 3월 23일 오픈 ) 

 

* 네이버에 '프라바이오'를 검색하시고 동영상도 봐주시기 바랍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