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째 투자자.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해

수익인증

8년째 투자자.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해

비트코인떡상 0 812 0 0
안녕하세요. 2013년부터 코인판에서 투자를 해온사람입니다.
지난 8년을 곰곰히 돌이켜보니..  코인때문에 힘든건 참았지만 주위 사람들에게 이유없이 인간쓰레기처럼 보여서 힘들었던 시기가 떠오릅니다.  코인판이 도박판처럼 세상사람들에게 인식되던 시기였었지요..  머리카락이 빠질정도로 힘든시기 뒤엔 얻은건  어느정도의  경제적자유 이지만 잃은건 마음의  큰 상처였습니다.  세상 이치가 얻은것이 있으면 잃는것도 있는가 봅니다.

오늘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비트코인이 드디어 신고가를 겅신하는것을 보고 감격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돈을 벌었다기보단 지난 8년간 힘들었던 내 자신에게 "그 동안 고생했어."라고 스스로 토닥여 줘 봅니다. 

비트와 이더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조금씩 조금씩 단돈 2만원 3만원 때론 5만원씩이라도 투자하셔서  모아가시길 바래봅니다.

지난 8년간 투자해서 번 돈의 절반을 자식들을 위해 올해 5~6월 폭락장때 비트와 이더를 샀습니다...


그리고 비트가 오르는데  여러분이 가지신 알트들이 안오르는것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지쳐서 손절한 겨우 며칠후에 날아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트가 자리를 잡고 이더가 폭등할때 모든 알트들이 서서히 광끼를 부릴 준비를 할것입니다. 

지금 코인하시는 분들 보면 너무 매매가 잦아보였습니다. 
1년에 기회는 2~3번 주어진것 같습니다.  상승장은 짧고 하락장은 길어요..  하락장에는 딱 1~2번 매매하고 관전만 합니다. 6개월 심지어는 1년동안 매매하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그 이유가 하락장이 상승장보다 길기 때문입니다.  알트매매는 불장 올때 하셔도 큰돈을 법니다.  기다림이지요. "메이져는 하락장때 줍고 알트들은 상승장때만 매매하라." 어떤 성공한 투자자의 말인데 와 닿더군요...

너무 긴얘기.잔소리.잡소리 같아서 이만 줄이겠습니다ㅎㅎ
모두 성투하시고 꼭 경제적 자유의 그날이 오길 같은 투자지로써 바랩니다.

0 Comments
포토 제목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