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오픈(AO), 디폴트로랜드(MANA)에서 가상 테니스 토너먼트 이벤트 및 NFT 출시

홈 > 코인뉴스 > 코인뉴스
코인뉴스

호주오픈(AO), 디폴트로랜드(MANA)에서 가상 테니스 토너먼트 이벤트 및 NFT 출시

싸이프랜닷컴 0 1307
K5r0QcRh?format=jpg&name=small

블럭웍스에 따르면 세계 4대 테니스 대회인 호주오픈(AO)이 메타버스 플랫폼 디센트럴랜드(MANA)에서 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6776개 NFT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그랜드슬램 테니스 토너먼트중 NFT 시장에 진출한 것은 호주오픈(AO)이 처음이다.

각 NFT의 메타데이터는 실제 경기에서 테니스 코트 표면의 플롯과 연결될 것이다. 블록웍스에 보낸 마케팅 자료에 따르면, AO 경기에서의 승리 샷이 해당 플롯에 착륙하면, NFT 메타데이터는 경기 결과를 반영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테니스 오스트레일리아의 프로젝트 매니저인 리들리 플럼머는 "우리는 AO가 세계에서 가장 접근하기 쉽고 포괄적인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행사가 되기를 원하며, 팬들이 멜버른에 도착하는 독특한 도전으로 우리는 메타버스에서의 출시를 빠르게 추적해 왔다"고 말했다.

AO는 또한 1월 17일부터 3D 가상현실 플랫폼인 Docal에서 토너먼트를 스트리밍할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모든 곳에서 AO의 디지털 복제품을 탐색할 수 있게된다. 아트볼 NFT 컬렉션은 1월 10일부터 판매된다. AO는 1월 17일에 시작한다.
0 Comments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