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게임 > 게임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 최신 정보 공개

M 싸이프랜 0 68 0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018년 2월 8일 발매 예정인 PS4, PC용(2월 24일 발매) TPS RPG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 최신작인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은 원작•애니메이션의 인기 에피소드 ‘건 게일 온라인’을 무대로 한 시리즈 첫 슈터 RPG이다. 성장을 통해 강해지는 RPG의 쾌감은 그대로 ‘소드 아트 온라인 페이탈 불릿’이 TPS(3인칭 슈팅)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주인공인 플레이어는 스토리의 후반부에 아주 어려운 선택을 내려야만 하며, 어떠한 선택을 내리든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플레이어는 난관을 헤쳐 나가야 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곁잠 일러스트로 공개 캐릭터로는 리즈벳, 시리카, 유우키다.

한편, 이번 신작에 등장하는 아르고, 데이지, 유이, 레인, 필리아 총 5명의 캐릭터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캐릭터에 이어 공개된 정보는 리즈벳 공방과 에리어로, 우선 리즈벳 공방에서는 강화하고 싶은 무기와 필요한 소재가 있으면 무기를 강화하는 것이 가능하며, 강화 단계에 따라 +나 ++가 무기에 붙는다.
 
또한 이 공방에서는 무기 강화뿐만 아니라 개조가 가능하다. 무기에는 ‘메모리 칩’이라는 특수효과가 붙어 있는 경우 무기개조에서 이 ‘메모리 칩’의 효과를 강화하고 변경할 수 있다.

에리어로는 인류의 번영과 기술이 모인 도시, 올드 사우스(OS-753)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었다. 썩어 버린 폐허에는 기계만이 남겨져 있으며, 기계가 지배하는 도시 폐허인 이 에리어에서는 인간의 제어에서 해방된 살육 에너미가 덮쳐 온다. 건물 속을 들어가면 거대 로봇 에너미가 등장하게 되며 미사일 등 광범위한 공격을 잘 피하면서 반격해야 한다.

현재 다운로드판 예약 판매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 중이며, 패키지판 예약 판매는 1월 말 진행 예정으로 패키지 전용 특전으로 실물 특전이 제공된다. 실물 특전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추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 싸이프랜닷컴( www.cyfren.com),  출처기재 재배포 가능]

0 Comments